역대 상위 10개 잘생긴 축구선수, 2024년 최신 업데이트: #1. 데이비드 베컴, #2. 리카르도 카카, #3.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4. 세르히오 라모스.
스포츠의 왕, 축구계의 슈퍼스타들은 현장에서의 재능뿐만 아니라 완벽한 외모와 잘생긴 얼굴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기사를 통해 역대 최고의 잘생긴 축구선수 TOP 10을 알아보세요!
1. 데이비드 베컴
W88 LINK #1 W88 LINK #2 W88 LINK #3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선수 목록의 1위는 여전히 데이비드 베컴입니다. 그는 전 영국 축구 선수이며 현재 미국 프로 리그(American Professional League)의 인터 마이애미 클럽(Inter Miami Club)의 회장입니다. 현재 48세임에도 데이비드 베컴은 늘 잘생기고 로맨틱한 외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는 많은 유명 브랜드를 대표했으며 유명 글로벌 신문에도 자주 등장했습니다.
2. 리카르도 카카
Ricardo Izecson dos Santos Leite는 전직 브라질 축구 선수이며 2007년 골든 볼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8년 The Time 매거진은 Ricardo Kaka를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인물로 선정했습니다. 카카는 반바지 경력 외에도 ‘천사’ 같은 잘생긴 선수로도 유명하다. 잘생긴 외모와 해맑은 미소로 전 세계 많은 여성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3.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는 포르투갈의 축구 슈퍼스타이자 5개의 골든 볼과 일련의 다른 고귀한 타이틀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CR7은 전설적인 축구선수일 뿐만 아니라 잘생기고 매력적인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특히 유명세를 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많은 유명 패션 브랜드를 대표하며 정기적으로 주요 잡지 표지에 등장합니다. 게다가 그는 자신만의 타임 브랜드도 소유하고 있다. 그 재능으로 역대 축구선수 순위에도 참가하고 있다.
4. 세르히오 라모스
세르히오 라모스는 1986년생 스페인 축구의 전설이다. 세비야에서 성장해 레알 마드리드에서 이름을 알린 중앙 수비수다. 세르히오 라모스는 이후 프랑스로 건너가 PSG에 합류한 뒤 현재 세비야로 복귀했다.
수많은 고귀한 타이틀을 거머쥔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임과 동시에 잘생긴 외모로도 사랑받는 세르히오 라모스. 세르히오 라모스(Sergio Ramos)는 매우 선명한 라인과 로맨틱한 스타일을 지닌 길쭉한 얼굴을 가지고 있어 많은 유명 브랜드의 대표 얼굴이 되었습니다역대 축구선수 순위.
5. 마르코 로이우스
마르코 로이스는 현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뛰고 있는 잘생긴 독일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실력 있는 미드필더일 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마르코 로이스는 1m8의 키와 독일과 러시아의 혈통을 물려받은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그는 대중 앞에 설 때마다 늘 특별한 주목을 받는다.
6. 메이슨 마운트
메이슨 토니 마운트(Mason Tony Mount)는 첼시 FC에서 뛰는 것으로 유명하며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는 영국 미드필더입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영국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Mason Mount가 Style 매거진의 표지에 등장하거나 Gucci와 같은 트렌디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ason Mount의 팬이라면 W88에서 그의 경기에 대한 베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 네이마르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unior)는 1992년 2월 5일에 태어난 브라질 축구 스타입니다. 그는 기술적이고 노련한 축구 스타일과 인상적인 득점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에서 현대 축구 스타가 되기 전에 산토스에서 뛰었습니다.
브라질 공격수는 밤색 갈색 눈과 “맑은” 미소로 강조된 매력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마르의 잘생긴 외모는 라틴계로 탄탄한 식스팩 몸매와 키 1m75를 자랑한다.
8. 제라드 피케
헤라르드 피케 베르나베우(Gerard Piqué Bernabeu)는 1987년 2월 2일에 태어난 스페인 출신의 전 축구 선수입니다. 필드에서의 경력 동안 Gerard Piqué는 세계 축구 최고의 미드필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왕의 스포츠에서 모든 고귀한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2022년에 공식적으로 은퇴했습니다.
제라드 피케(Gerard Piqué)는 키가 최대 1m94에 달하며 잘생긴 왕족의 얼굴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빠르게 스페인의 많은 고급 패션 브랜드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37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모와 스타일을 유지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축구선수.
9. 올리비에 지루
올리비에 지루(Olivier Giroud)는 1986년 9월 30일에 태어난 프랑스 축구 공격수입니다. 올리비에 지루(Olivier Giroud)는 현재 이탈리아 클럽 AC 밀란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벽을 아주 잘 치고 머리와 발 모두를 효과적으로 마무리하는 공격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꽃미남 선수 올리비에 지루는 영화배우 못지않게 축구 경력 외에도 많은 잡지에 등장하는 유명 화보모델이다. 이 프랑스 공격수는 2015년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잘생긴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10. 페르난도 토레스
페르난도 호세 토레스 산스(Fernando José Torres Sanz)는 1984년 3월 20일에 태어났으며 스페인 축구 역사상 가장 뛰어난 공격수 중 한 명입니다. 페르난도 토레스의 경력은 리버풀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색깔로 돋보입니다. 현재 그는 경기장에서의 경력을 은퇴하고 Atlético de Madrid U19 팀의 코치가 되었습니다.
페르난도 토레스의 매력적인 외모, 1m86의 키, 매우 탄탄한 몸매로 많은 광고 계약을 유치했습니다. 그는 또한 Mizuno와 같은 네덜란드 패션 브랜드의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끝내다
위 기사에는 현장에서 슈퍼스타 재능을 지닌 전 세계 최고의 잘생긴 축구선수 선수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더 유용한 스포츠 정보를 보려면 W88int의 다음 기사를 팔로우하세요!